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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내용
제목 가든파이브웍스 시설운영용역(미화/보안)업체 선정
글쓴이 운영자
날짜 2022-10-17 [14:09] count : 135

 


 

입 찰 공 고

 

1. 건축물 개요

 

구 분

내 용

건 물 명

가든파이브 웍스

소 재 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52

주 용 도

지식산업센터(지원시설 포함 등)

연 면 적

119,537.75㎡

건물규모

5개동[A동,B동,C동,D동,S동(지하5층 ~ 10층)]

 

2.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용 역 명 : 가든파이브웍스 시설운영용역(미화/보안)업체 선정

   나. 용역인원 : 21명(미화:16명, 보안:5명)

   다. 용역범위 : 환경미화 관리(청소장비 운영·관리 포함) 및 건물 보안

   라. 용역기간 : 2023년 01월 01일 ~ 2024년 12월 31일(24개월)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4. 입찰참가자격 (공고일 현재 기준)

   가. 사업(법인) 설립 5년 이상, 자본금 5억원 이상인 업체

   나. 위생관리용역업 및 경비업 허가를 모두 보유한 업체 (컨소시엄 구성 불가)

   다.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계약 연면적 50,000㎡이상과 최근 년도 누적으로 연면적 합 계 120,000㎡ 이상의 지식산업센터, 판매시설 또는 업무시설(건축

       법 시행령 별표 1)에 대하여 건물 보안 또는 환경미화 관리용역을 1년 이상 직접 수행하였거나 현재 용역수행 중인 실적이 있는 업체.

   라.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하지 아니하고, 공공기관(공기업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마. 청소장비 지원 및 유지관리 운영이 가능한 업체 (청소장비 운영기준 : 탑승식 청소차 2대, 보행식 청소차 2대 총 4대 이상)

구 분

수 량

청소 능력

비 고

탑승식 청소차

2대

5,000㎡/h 이상

 

보행식 청소차

2대

2,000㎡/h 이상

소형 탑승식으로 대체 가능

                  ※ 계약기간 동안 유지·보수가 가능하여야 하며, 청소차량 운영에 필요한 소모품 및   직원교육은 시설운영용역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

 

5. 현장설명회

   가. 일 시 : 2022. 10. 20(목). 14:00

   나. 장 소 : 가든파이브웍스 중회의실(S동705호)

   다. 참석대상자 : 업체의 대표이사 또는 대리인(실무담당 임ㆍ직원에 한함)

       (신분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지참,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6. 입찰등록 등

   가. 접수기간 : 2022.10. 24(월). ~ 10. 28(금). 16:00限

   나. 접수장소 : 가든파이브웍스(주) 기획팀(S동 702호)

   다. 서류심사 : 등록된 서류를 심사(입찰참가자격심사)하여 적격업체에게만 입찰 및 제안설명 참가 기회를 부여함.

   라. 제출서류

        1) 입찰신청서(당사양식)와 산출내역서를 포함하여 밀봉 날인 후 제출.

        2) 입찰보증금 확약서(당사양식)

        3) 입찰보증금 납부영수증 사본 또는 이행보증증권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각1부.

        5) 위생관리용역업 및 경비업 면허ㆍ허가증 사본 각1부

        6) 국세ㆍ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7)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사업장 전화번호 필히 기재, 관련증명서 포함) 각1부

        8) 2021년도 재무제표 1부

        9) 회사 소개서 3부

       10) 제안설명자료(청소장비 운영 방안 포함) 15부 - 서류심사 후 적격업체에 한함 -

 

7. 용역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

   가. 낙찰자 선정기준 및 계약

       1) 1차 평가[서류심사(25점)+가격제안(25점)] 및 2차 평가[수행능력 평가(50점)]를 합산하여 최고 득점 업체를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

          다.

          ※ 최종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제안심사, 가격제안점수 순으로 우선순위를 정함.

       2) 선정된 낙찰자(우선협상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3) 낙찰자(우선협상 대상자)와 일정 및 인수인계 등의 세부조건에 대한 협상을 통하 여 최종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선정방법

       1) 1차 평가(제출서류에 의한 적격업체 심사)

          a) 당사의 항목별 배점 기준표에 따라 1차 평가(서류심사에 의한 적격심사 및 가격 제안) 후, 다득점 업체 순으로 상위 5개 업체를 선정합니다.

          b) 1차 평가결과 동일점수일 경우에는 가격제안 점수를 우선순위로 하고, 가격제안 점수까지 동일한 경우 추첨을 통해 우선순위를 결정합니다.

          c) 1차 평가에 대한 결과는 적격업체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2) 2차 평가(제안심사)

         a) 제안 설명 일시 및 장소는 해당업체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b) 1차 평가(서류심사)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및 제안 설명(프리젠테이션)에 의하여 수행능력을 평가합니다.

         c) 제안설명 시간은 업체당 10분으로 제한하며, 질의응답 시간은 별도로 진행합니다.

         d) 제안 설명시 발표자 외 2인까지 동반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계약이행 보증증권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 이상으로 하되, 해당하는 금액을 당사의 지정계좌 에 납부하거나, 이행보증증권으로 제출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 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납 부한 입찰보증금은 위약금으로 전액을 당사에 귀속(납

       부)되고 향후 당사에서 실 시하는 모든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이행보증 : 낙찰업체는 본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계약체결 후 3일 이내 계약 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이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회 미 참석 업체도 서류등록을 할 수 있으나, 현장설명회 당시 유의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우편접수는 인정되지 않으며 현장설명회 참가 및 제안심사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대표자 본인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참가(수행)하여야

       하고, 지정시간 전에 해당 장소에 입장하여야 합니다.

   다.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및 제한시간을 준수하여야 합니 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등록서류에 허위, 부정 등 하자가 있거 나 입찰방해, 담합, 기타 위법행위 등에 대하여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

       우 해당 업체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상의 용역인원 및 업무 등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용역수행 중 조정을 원할 경우, 당 사와 합의에 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그 경우 대가는 계약

       시 첨부되 는 산출내역서에 따라 변경합니다. 또한 용역인원에 대한 근무관리시스템을 낙 찰자의 비용으로 설치하여 용역인원이 근태를 관리하고 용

       역대가 청구시 해당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미화원의 용역수행 범위에는 야간 및 휴일 근무계획 (투입인원, 근무장소 등)을 포함하여 수립하여야 합니다.

   사. 제안설명 시 청소장비(청소차량)의 운영방안과 보안요원의 근무배치[순찰코스(근무동선), 근무장소 등]를 구체적으로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아. 업무시간 내에서 건물관리를 위한 당 사의 업무협조요청 시 용역금액 증가 없이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자. 본 입찰용역에 대한 하도급은 인정하지 않으며, 계약 후라도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차. 본 입찰의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 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카. 본 입찰에 응찰하는 업체는 입찰과정의 전반적인 사항 및 낙찰자 결정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당사의 내

       부기준에 따라 결정합니다.

   타.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든파이브웍스(주) 기획팀(2047-100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든파이브 홈페이지: http://g5w.co.kr 를 참고하시기 바랍

       니다)

 

 

2022. 10. 17.

 

 

 

 

가든파이브웍스 주식회사 대표이사

 

가든파이브웍스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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